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정치적이슈를 제외한다면 가장 큰 이슈는 바로 아이돌 걸그룹 모모랜드 셀기꾼 주이양이라고 할 수 있죠! 오늘은 주이양과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모모랜드 주이는 현재 흥부자라는 별명까지 갖게 된 끼많은 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흥부자라는 별명은 주이의 특유의 파워풀함과 강력한 에너지가 담긴 춤사위를 보고 평소 모모랜드 팬들이 아닌 일반 네티즌이 붙여준 별명이라고 해요.




모모랜드 주이의 잔망스럽고 귀여운 춤과 사랑스러운 예능감은 이루 말할 것이없지만, 사실 이런 주이의 과거에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며 모모랜드 셀기꾼 이라는 말을 듣고 있는데요.




사실 주이는 여러가지 매력이 있지만 영상 속이나 매체 속에서는 활발함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가만히 있지 않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하지만 과거 인스타를 통해 주이가 올린 사진은 순간순간의 사진과 조금의 보정이 섞여서 그런지 모모랜드 셀기꾼이라는 별명까지 붙여졌는데요.




사실상 일반인 여자라도 셀카를 필터 넣어 찍고 보정까지 한 후에 업로딩 하는 것은 너무나 익숙한 일인데, 아이돌이라고 너무 몰아만 가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더군요,.




모모랜드가 알려지기 시작한 계기도 주이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이 쏠리던 와중에 모모랜드 셀기꾼이라는 얘기까지 돌다보니 어이없게 악플을 다는 모습에  마음이 아픈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주이는 지금 2016년 아이돌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지만, 1999년생으로 이제 갓 20살이 된 아이이기 때문에 혹시나 그런 아플에 상처를 받을까 많은 걱정이 되더라고요. 저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모모랜드 셀기꾼 이란 별명까지 참 귀엽게 느껴지는 입장인데요. 모두들 잘 됬으면 좋겠어요 주이양 화이팅!